2021 제15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大賞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대한민국 최초로 루지를 개장한 2017년부터 현재까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달해 오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적인 서비스 능력과 이에 따른 높은 고객만족도가 다시 한번 입증되었다고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인루지는 카트놀이시설로 바퀴달린 무중력 카트를 이용해남녀노소 누구나가 즐길 수 있는 활동이다. 35년전 뉴질랜드에서 최로롤 발명되었으며 현재 전세계 6개의 지역에서 스카이라인루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21년 하반기 부산에도 새롭게 개장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스카이라인루지는 국내 루지레져사업부부문에서의 우수성과 입지를 다시 한번 다질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도 2020년 코로나 유행시기에도 불구하고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전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부분이 인정받았기에 직원들 모두가 수상소식에 다시 한번 자부심을 갖고 다시 한번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한 발걸음을 마련해 주었다.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지사장 랍 빈 사디르는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면서도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고객서비스 뿐 아니라 안전과 관련된 모든 요건들을 충족할 수 있도록 통영시와 각종 기관들과 지속적으로 긴밀히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고객들의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새로운 두개의 트랙을 추가해 운영하고 있으며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은 한려해상 국립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미륵산에서 숨막히게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다양한 코스와 구간의 루지의 재미를 함께 만끽할 수 있다.